본문 바로가기
정치

문재인 대통령 아들 문준용 '아버지 특혜 없었다, 더이상 논할가치없다' 전희경 비판

by 대동방동 2019. 9. 21.
반응형


미디어 아티스트이자 문재인 대통령 아들인 문준용이 20일 자신이 개인사업자로 등록된 소프트웨어 업체가 특혜를 받았다는 취지 주장을 한 자유한국당 전희경 대변인을 향해 “더는 허위 사실을 퍼뜨리지 마시라”며 강한 어조로 비판했다.


준용씨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자유한국당 대변인에게 전합니다. 아버지 찬스없이 열심히 살고 있으니 걱정마시라"며 이같이 말했다.



앞서 자유한국당 전희경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대통령 아들이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를 설립하고 그 업체가 정부가 주도하는 ‘소프트웨어교육 선도학교’에 코딩 교육 프로그램을 납품했다"면서 "아버지 찬스가 있었는지 궁금하다"고 했다.


더불어민주당에서 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의 미국 원정출산 의혹을 제기하자 "문 대통령의 아들과 딸이 가장 궁금하다"면서 맞받은 것이다.


그리고 “아버지가 대통령인 대한민국을 떠나 해외 이주한 대통령 딸도 궁금하다”면서 “왜 떠났고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알고자하는 야당 의원을 문재인 정권은 검찰고발까지 했다”고 덧붙였다.


문준용씨는 이에 "제가 어디에 뭘 얼마나 납품했고 그게 왜 아버지 찬스인지 대상을 똑바로 말하고 근거를 대라"며 "제가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를 설립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다.


그려면서 “제 취업 얘기는 더 이상 논할 가치가 없다”고 일축했다.


그는 또 "제 조카의 학교가 개인정보를 자유한국당에게 무분별히 유출하다가 징계를 받았다"면서 "그게 잘못된 일이라는게 이해가 안가나. 그게 잘한 짓이라는게 공식 입장인가"라고 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딸이자 준용씨의 동생인 다혜씨 가족이 해외로 떠난 사실이 다혜씨 아들의 학적 변동 서류로 드러난 것을 언급한 것이다.


#문준용 #문재인 #문재인아들 #한국당 #허위사실유포 #의혹 #나경원 #나경원의혹 #원정출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