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홍준표 '니들은 박근혜 정권때 처럼 똑같이 당할것, 제2의 최순실 사건'

by 대동방동 2019. 9. 12.
반응형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가 조국 법무부 장관 일가를 둘러싼 사모펀드 및 특례입학 의혹을 정권과 연계된 '게이트'로 명명하며 "'제2의 최순실 사건'이 될 가능성이 크다"고 주장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을 올려 “조국 사건 전개 과정을 보니 단순한 조국 게이트가 아니라 청와대·법무부·법원조차 연관된 문(재인)정권 게이트로 번지는 제2의 최순실 사건이 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홍 전 대표는 “조금만 참자. 고름은 살이 되지 않는다”며 “반드시 곪아 터질 날이 온다”고 했다.

 

 

그는 “지금은 모든 의혹을 은폐 하더라도 2년 후면 반드시 밝혀진다”면서 “니들은 박근혜 수사할때 처럼 똑같이 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상에 비밀은 없다”며 “조국 사건을 시발로 문 정권은 무너진다”고 썼다.

 

앞서 전날에도 홍 전 대표는 ‘윤석열호 검찰’을 향해 “오상방위(誤想防衛)하나 수사 못 하면 그대들은 검사도 아니다”라며 “그대들이 살아있는 권력도 처단한다면 검찰의 기개는 국민들이 알아준다. 그것으로 검찰이 개혁된 것”이라고 밝혔다.

 

#홍준표 #조국 #조국사건 #조국게이트 #윤석열 #문재인 #문정권 #비판 #경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