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홍준표 '내 거취 당에서 왈가왈부 말라, 내가 할 일은 내가 알아서 해왔다'

by 대동방동 2019. 11. 14.
반응형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 >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황교안 대표를 향해 “강북 험지로 나가 바람을 일으켜달라”고 주문했다.


홍 전 대표는 13일 페이스북을 통해 “내년 총선에서 내 역할은 없다”며 “내 거취를 두고 당에서 왈가왈부 하지 말라”고 말했다.



< 홍준표 페이스북 >


그는 “15대 총선에 16년간 우리 당이 의원을 배출하지 못했던 송파갑 지역에 출마한 이래 강북 험지인 동대문에서 내리 3선을 했다.


이후 경남지사를 되찾아왔고, 지지율 4%로 궤멸 직전까지 갔던 우리당을 지난 탄핵대선에 24.1%까지 올려놨다”며 “24년동안 대여 저격수 활동, 험지에서 정치활동을 하며 무한 헌신을 해왔다”고 말했다.




<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


홍준표 전 대표는 황교안 대표를 향해 “이 당에 들어온지 1년도 안돼 공헌한 일이 무엇이냐. 이번 총선에서는 부디 당을 잘 지휘해서 압승할 수 있도록 강북 험지로 나가 자유한국당 바람을 일으켜주기 바란다”며 “김병준 비대위원장도 임명직으로 당을 일시 관리해온 사람에 불과하다. 강북 험지로 나가 총선에 바람을 일으키는데 일조하기 바란다”고 했다.


총선이 아니라 대선을 본다는 홍준표 전 대표는 “나는 총선이 아니라 대선 승리에 역할을 하기 위해 출마하는 것이고, 지역도 내가 판단한다”며 “더이상 내 거취를 두고 당에서 왈가왈부하지 마라. 내가 할 일은 내가 알아서 해왔다. 2022년 정권교체를 위해 마지막 정치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당 #홍준표 #황교안 #총선 #대선 #정권교체 #대선승리 #험지

반응형

댓글